이용안내

보상 안내

상품 보상의 경우 배송신청서상에 기재해주신 금액대로 보상이 이루어 지게됩니다.
그러므로 배송신청시 금액 입력이 잘못되는 일이 없도록 주의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손위험이 높은 상품의 경우, 포장보완, 정밀검수, 보험 세가지를 모두 신청해주신건에 한해 보상이 이루어 지게 됩니다.
파손위험이 높은 주요한 상품으로 지정된 것으로는 유리제품, 그릇, 전자제품, 액체상품 등 입니다.
이것들 이외에 일반상품은 보험 미적용의 경우 한도액인 2만엔까지 보상가능하며,
보험적용 해주시는 경우 전액 보상이 가능합니다. (배송신청 총금액의 5% 보험료 발생)

그외에 배송비와 관부가세(발생했을시)는 전체 파손의 경우에 전액, 일부파손의 경우 파손된 상품만큼(1/n) 보상되며,
추가적으로 소정의 보상쿠폰을 발급해드립니다.(2,000원 할인쿠폰 3장)
그리고 중량보상에 관해서도 저희측에서 계측해드렸던 무게와 직접 받아보시고 확인해보신 무게와 많이 차이가 나는 경우
확인뒤 차액을 보상해드리며 똑같이 보상쿠폰을 발급해드립니다.

보상접수요령은, 상품하자 발견시 상품수령후 2일내 이지투겟 일대일문의게시판에 ‘ 보상요청 ‘ 이란 제목으로 접수.
작성시 잘 보이게끔 파손부위를 촬영한 사진, 파손된 상품의 전체적인 모습, 겉박스의 훼손정도가 확인가능한 사진을 증빙으로 업로드 해주시기 바랍니다.
증빙자료가 부족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재요청 드릴수 있으며 제시하시지 못하는 경우 보상 진행이 어렵습니다.
또한 상품에따라 회수가 필요한 경우가 있고 이 경우 회수할 상품 저희쪽에 수령이 완료된후 보상이 진행되며,
회수요청에 불응하는 경우에도 보상 진행이 어렵습니다.

<주의사항 및 보상불가능한 경우>

- 이베이, 메루카리, 야후옥션 등 중고거래 사이트에서 구매된 모든상품 (신품도포함)
- 파손위험이 높은 상품에대해 정밀검수/포장보완/보험 세가지를 적용하지 않은경우.
- 증빙자료를 제출하지 않거나 허위인경우.
- 상품회수를 원치않는 경우.
- 식품류 전부. 이지투겟에서는 냉동냉장 보관 및 배송을 하지 못하여 배송도중 변질의 우려가 있습니다.
- 액체류 전반에 한해서는 정밀검수/포장보완/보험 세가지로 재포장을 하더라도 항공 운송중 기압차 등으로 새거나 일부 훼손이 있을수 있습니다.
- 이것은 불가항력이라 액체를 담고있는 용기 자체가 완전히 파손되어 훼손되지 않은 상기의 이유로인해 약간 새거나 한 경우에는 보상이 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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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담 : 오전 10시 ~ 오후 6시
점심 : 오후 12시 30분 ~ 1시 30분
토요일 일요일 및 일본 공휴일은 휴무 입니다.

437601-01-512804
예금주 - MIKAMI SHO(이지투겟)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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