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대행 신청방법
1. 구매대행 신청 [구매대행신청] 버튼을 클릭한 후에 해외에서 구매하고 싶은 제품에 대한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합니다. |
2. 견적제출 및 구매비결제 구매대행 견적이 제출되면 견적서를 확인후 구매비결제를 합니다. 그 이후 해외구매가 이루어집니다.구매대행접수 진행 및 연락은 영업일 오전 10시이후에 진행됩니다. |
3. 물류센터 입고 해외 판매자가 물건을 보내면 현지 물류센터에서 입고가 이루어집니다. |
4. 무게측정 및 배송비결제 상품의 실무게, 부피무게를 기준으로 배송비가 책정되면 배송비를 결제합니다. |
5. 출고 배송비결제가 확인되면 배대지에서 출고가 이루어집니다. |
6. 국제배송 및 통관 국제배송 후 통관이 이루어집니다. 통관 과정에서 관부가세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구매대행 서비스신청 요령에 관해 안내드립니다.
아래 내용을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구매대행 수수료는, 300엔 입니다. (부가세별도)
# 단, 총구매금액이 2만엔 이상인 경우 수수료는 5%로 발생합니다
온라인 구매대행만 해당 (부가세별도)
적용되는 환율은 이지투겟 홈페이지 하단에 환율정보에 표시됩니다.
구매요청하신 상품 도착후 배송비 책정후 청구해드리고 발송 진행됩니다.
직구하실때랑 마찬가지로 결제는 상품구매시와 배송비결제 두번에 걸쳐 이루어지게 됩니다.
아래 내용을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구매대행 수수료는, 300엔 입니다. (부가세별도)
# 단, 총구매금액이 2만엔 이상인 경우 수수료는 5%로 발생합니다
온라인 구매대행만 해당 (부가세별도)
적용되는 환율은 이지투겟 홈페이지 하단에 환율정보에 표시됩니다.
구매요청하신 상품 도착후 배송비 책정후 청구해드리고 발송 진행됩니다.
직구하실때랑 마찬가지로 결제는 상품구매시와 배송비결제 두번에 걸쳐 이루어지게 됩니다.
구매대행 신청하기
홈페이지 상단 메뉴의 '구매대행' 혹은 로그인창 하단의 '구매대행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 합니다.

그다음 화면에서 주의사항을 잘 확인해주신뒤 동의합니다에 체크를 넣고 다음 버튼을 클릭해주십니다.

그다음 화면에서 원하시는 상품에 관한 정보를 빈칸에 채워 나갑니다.
품목 / 상품명(영문,일본어) / 단가 / 수량 / 상세URL / 브랜드는 필수이므로 반드시 입력을 부탁드립니다.
필수가 아닌곳은 알고계신 범위내로 되도록 빈칸이 없도록 적어주시고 상세 이미지도 올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구매요청하시는 신청서는 구매완료후 그대로 배송신청서가 되고
배송신청서는 그대로 발송후 세관신고용 인보이스 자료로 활용됩니다.
그러므로 정확한 입력을 해주시는것이 통관할때 좋습니다.
품목 / 상품명(영문,일본어) / 단가 / 수량 / 상세URL / 브랜드는 필수이므로 반드시 입력을 부탁드립니다.
필수가 아닌곳은 알고계신 범위내로 되도록 빈칸이 없도록 적어주시고 상세 이미지도 올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구매요청하시는 신청서는 구매완료후 그대로 배송신청서가 되고
배송신청서는 그대로 발송후 세관신고용 인보이스 자료로 활용됩니다.
그러므로 정확한 입력을 해주시는것이 통관할때 좋습니다.

빈칸을 다 채우고 우측하단에 등록을 누르시면 아래와같이 입력란 아래쪽에 입력하신 내용대로
상품이 등록되어 지고, 입력하셨던 곳은 다시 빈칸으로 리셋이 되어집니다.
복수의 상품을 등록하시려는 경우 리셋되어 다시 빈칸이 된곳에 다음 상품을 입력하시고 다시 등록을 누르시는
방법으로 계속 등록해 나가시면 됩니다.
상품이 등록되어 지고, 입력하셨던 곳은 다시 빈칸으로 리셋이 되어집니다.
복수의 상품을 등록하시려는 경우 리셋되어 다시 빈칸이 된곳에 다음 상품을 입력하시고 다시 등록을 누르시는
방법으로 계속 등록해 나가시면 됩니다.

등록된 상품이 보이는 곳 바로 밑에 아래와같은 참고 이미지를 올리실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필수는 아니고 신청서 입력 이외에 뭔가 저희가 검수시 구매요청시 별도 확인을 요하는 부록상품이나 본상품의 특징 등
상세히 확인 요청을 해주실경우 활용해주시면 되시고 내용에 따라서는 정밀검수 부가서비스 비용이 적용될수 있습니다.
필수는 아니고 신청서 입력 이외에 뭔가 저희가 검수시 구매요청시 별도 확인을 요하는 부록상품이나 본상품의 특징 등
상세히 확인 요청을 해주실경우 활용해주시면 되시고 내용에 따라서는 정밀검수 부가서비스 비용이 적용될수 있습니다.

상품에 관한 정보입력이 모두 완료되었으면 우측에 한국내에 배달받으실 주소를 적는곳이
있습니다. 그곳에 수취하실곳의 상세 주소 등 입력을 부탁드립니다.
수취인명과 그 수취인명의의 연락처(휴대폰) 그리고 개인통관부호를 입력하시고
통관번호검사 버튼을 누르셔서 일치하다고 판정이 나오는지 확인해주세요.
있습니다. 그곳에 수취하실곳의 상세 주소 등 입력을 부탁드립니다.
수취인명과 그 수취인명의의 연락처(휴대폰) 그리고 개인통관부호를 입력하시고
통관번호검사 버튼을 누르셔서 일치하다고 판정이 나오는지 확인해주세요.

제일위에 수취인정보추가 버튼은 누르시면 주소록처럼 자주 사용하실 주소를 입력하실수 있는
입력창이 나옵니다. 거기에 등록을 해놓으시면 바로옆에 '선택'이라고 적힌곳에서
간편하게 선택해주시는 것만으로 원하시는곳의 정보가 자동으로 채워지게 되오니 활용해주시면 좋겠습니다.
입력창이 나옵니다. 거기에 등록을 해놓으시면 바로옆에 '선택'이라고 적힌곳에서
간편하게 선택해주시는 것만으로 원하시는곳의 정보가 자동으로 채워지게 되오니 활용해주시면 좋겠습니다.

바로 밑에는 부가서비스 메뉴와 배송방식이 표시됩니다.
추가를 원하시는 옵션에 체크를 넣어주시면 되시고, 보험료는 배송비 결제시 가산됩니다.
배송희망에따라 항공 또는 해상으로 선택해주시면 되십니다.
추가를 원하시는 옵션에 체크를 넣어주시면 되시고, 보험료는 배송비 결제시 가산됩니다.
배송희망에따라 항공 또는 해상으로 선택해주시면 되십니다.

여기까지 입력이 다 되셨으면 우측 하단의 신청완료 버튼을 눌러주시면 구매대행 신청이 완료 됩니다.
본건에 관해 배송비나 구매비 자동결제를 원하시는 경우 예치금을 충전하시고
보이시는 곳에 체크를 넣어주시면 됩니다.
본건에 관해 배송비나 구매비 자동결제를 원하시는 경우 예치금을 충전하시고
보이시는 곳에 체크를 넣어주시면 됩니다.

신청이 완료되고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해보시면 구매대행쪽 표시메뉴에 아래처럼 상태별로 건수가 표시됩니다.
신청된 구매대행 신청건은 저희쪽에서 확인하고 견적을 내어드리게 되면 그 아래 결제대기로
그리고 무통장 입금인 경우 결제 확인중으로 신용카드 결제나 예치금 자동결제는 바로 결제완료로
이런식으로 단계별로 진행되며 옮겨가는것을 확인 하실수 있을겁니다.
신청된 구매대행 신청건은 저희쪽에서 확인하고 견적을 내어드리게 되면 그 아래 결제대기로
그리고 무통장 입금인 경우 결제 확인중으로 신용카드 결제나 예치금 자동결제는 바로 결제완료로
이런식으로 단계별로 진행되며 옮겨가는것을 확인 하실수 있을겁니다.

위와같이 표시되는 상태는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작성해주신 배송신청서를 보실수 있습니다.
혹시 수정사항이 있으신 경우 저 신청서 조회버튼을 눌러주시면 수정가능합니다만,
고객께서 자유롭게 수정하실수 있는것은 상품이 입고되기전 입고대기전 상태까지 입니다.
혹시 수정사항이 있으신 경우 저 신청서 조회버튼을 눌러주시면 수정가능합니다만,
고객께서 자유롭게 수정하실수 있는것은 상품이 입고되기전 입고대기전 상태까지 입니다.

그 이후에는 수정이 되지 않사오니 수정사항은 되도록 미리 부탁드리며 만약 부득이한 경우는
구매대행 단계가 결제완료까지 전부 진행되면 아래와같이 배송대행 메뉴의 입고대기로 옮겨가는데,
구매대행 단계가 결제완료까지 전부 진행되면 아래와같이 배송대행 메뉴의 입고대기로 옮겨가는데,

이 단계에서 또다시 신청서조회로 배송신청서 상세로 들어가보시면 아래와같이
출고보류기능이 생겨있으므로 체크를 넣고 저장 누르신뒤 변경사항을 문의를 통해 변경을 요청해주시면 됩니다.
출고보류기능이 생겨있으므로 체크를 넣고 저장 누르신뒤 변경사항을 문의를 통해 변경을 요청해주시면 됩니다.

# 공통사항 #
구매대행 / 배송대행 모두 수취인정보에 개인통관부호라는 것을 입력하여야 합니다.
통관부호가 없으신 분들은 홈페이지 로그인창 하단에 개인통관부호 발급안내 버튼을 클릭하신후 발급 받아주신뒤 사용해주시면 되십니다.
